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꼬박 하룻밤 자고 일어나도 피곤함을 느껴 고민인가? 만약 다른 가능성들이 이미 조사되었다면, 당신은 정말로 수면 무호흡증에 시달릴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생각되면 걱정하지 말고 이 기사만 읽어.

흡연과 음주를 포기하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 가지 습관 모두 호흡기에 영향을 미쳐 수면 무호흡증과 코골이를 복잡하게 만든다.

그러한 의료 개입이나 값비싼 수술과는 달리, 이러한 습관을 없애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몇몇 관악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악기인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는 것이 수면무호흡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특별한 근육들은 기도의 확장에 영향을 주고 기도벽이 얼마나 뻣뻣해지는지를 조절한다.

이러한 것들이 이 악기를 연주하고 수면 장애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큰 이유들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CPAP 기계를 처방했다면, 매일 밤 약 4시간 동안 그것을 착용하도록 노력하라.

CPAP 기계를 흥얼거리며 잠자리에 드는 것은 분명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 조정이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 되려면 최소 4시간 이상 CPAP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여전히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적어도 4시간을 얻고 매일 밤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도록 노력하라.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일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등을 대고 누웠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힌다.

기도가 똑바로 유지되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라.

어차피 굴러 넘어질 것 같으면 쐐기 베개를 해 봐.

수면 무호흡증은 특히 사랑하는 사람 없이 혼자 자면 자신이 경험하는 사소한 수면 문제에 대해 말해줄 수 있는 경우 자신을 진단하는 데 극도로 까다로울 수 있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가 어떤 소리를 내는지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무호흡증을 관리하는 행운을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좀더 급진적인 치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전통적인 치료법에 대해 아무런 운이 없으며, 대개 그들의 마지막 수단으로 편도선 절제술, 아데노이드 제거술 또는 기도 확대술과 같은 수술을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혀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킬 것이다.

한 가지 운동으로는 입천장에 혀를 대고 몇 분 동안 유지하는 것이 있다.

이것은 약한 혀와 목의 근육을 강화시켜 여러분이 그렇게 쉽게 잠을 자는 동안 그들이 뒤로 미끄러져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에 업혀 자는 실수를 저지른다.

잠자는 동안 옆으로 누워서 먹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잠잘 때 등에 몸을 구르는 것을 막기 위해 파자마 위에 공과 같은 뭉툭한 물체를 꿰매면 된다.

푹 잠든 상태라 하더라도 등뒤에서 느껴지는 공의 감각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고, 자동적으로 다시 옆으로 옮겨지게 된다.

불안은 수면 무호흡의 흔한 결과물이므로, 자기 전에 목욕을 이완시키는 것을 생각해 보라.

잠들기 전에 뜨거운 물로 목욕을 잘하면 심장과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해 잠들기 쉽고 계속해서 좋은 밤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치료법을 찾는 데 늑장을 부리지 마십시오.

지금 시작해! 의사 방문을 피하는 것은 치료법을 찾는 데만 길어질 뿐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매일 밤 잠을 완전히 못 잘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의심이 조금이라도 든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의사를 찾아가 수면검사 일정을 잡아야 할 때가 올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수면장애의 원인을 알 수 있는데 수면무호흡증이라면 그 상태로 얼마나 심하게 고통받는지 알게 된다.

그러면 당신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이 가벼운지, 적당한지 혹은 심각한지 여부를 치료하기 위한 행동 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르면, 여러분은 오늘 밤에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긴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당장 결과가 나올 것 같지는 않다.

자신을 도울 방법을 계속 찾으면 곧 큰 발전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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