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간단한 팁을 따라 코골이를 퇴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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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를 골아 고민이라면 너만이 아니다.

남성 5분의 2와 여성 4분의 1이 코를 고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코 고는 경우가 많아진다.

코골이를 줄이거나 멈추는 방법을 찾고 싶거나 코를 골는 사랑하는 사람을 돕고 싶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물고기처럼 얼굴을 찌푸리면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근육이 약하면 코골이를 일으킬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는 운동의 일종이다.

운동을 하려면 입술을 오므리고 볼을 끌어당긴다.

그리고 나서, 물고기처럼 입술을 움직여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몇 번 이렇게 하십시오.

코골이를 예방하려면 비침이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코가 막히고 막힌 코, 그리고 다른 코 막힘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감기로 고생할 때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샤워를 하거나 가습기, 증기 문지르기, 네티 팟을 사용하여 비강을 푸십시오.

코막이는 코로 통하는 통로를 열어 코로 숨쉬게 한다.

알레르기나 다른 질환이 혼잡을 일으키고 있다면 코 고는 경향이 더 많다.

충혈은 비강과 기도가 수축되어 공기를 차단하고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이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취침 전에 비강정제를 복용하여 좀 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충분한 운동을 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인다.

운동은 규칙적인 호흡 패턴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해 주어야 한다.

운동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뿐만 아니라 호흡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호흡 패턴이 달라져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살을 빼는 것은 코를 얼마나 골는지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기도 주위의 체중이 늘어나면 압력이 증가하여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이 압력은 잠을 잘 때 기도가 수축되거나 부분적으로 붕괴될 수 있다.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코골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

가습기는 공기 중의 습기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코 안감을 촉촉하게 하고, 크기를 줄이며, 기도가 다시 열릴 수 있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코골이를 감소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너는 코를 자주 골니? 그럼 자기 직전에 먹는 거 조심해.

술에서 근육 이완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안쪽으로 무너져 항공 통로에 장애가 생겨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자기 전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물이 최선의 선택이다.

살을 좀 빼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뚱뚱하다면, 코를 고는 것과 관련이 있는 목을 포함한 모든 신체 부위에 체중이 실리게 될 것이다.

여분의 무게는 기도를 누르고 부분적으로 닫을 수 있어 진동하며 코고는 소리를 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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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 고는 문제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이 있다.

매일 최대 30분 동안 운동을 함으로써 목의 근육을 강화하라.

가장 흔한 운동 중 두 가지는 반복 모음과 혀 컬링이다.

이것은 코골이를 일으키는 상부 호흡기의 근육의 힘을 증가시킨다.

일부 사람들은 내부 비강 희석기가 효과적인 예방 수단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코를 고는 사람은 좀처럼 코를 통해 하지 않지만, 어떤 사람은, 이것이 문제다.

그것은 당신의 비강에 들어맞고 밤새도록 열어둔다.

만약 이것이 코골이의 원인이라면, 이것은 매우 효과적인 치료가 될 것 같다.

코를 고는 것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만큼, 그것은 또한 당신의 파트너에게도 귀찮은 일이다.

그것은 또한 건강에 해로울 수도 있다.

그것이 무엇으로부터 기인하느냐에 따라.

만약 당신의 파트너가 이것에 영향을 받는다면, 그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적용하면, 여러분은 더 조용한 잠의 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오늘 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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