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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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의 인기는 사실 그렇게 놀랍지 않아!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아이부터 그저 재미로 노는 사람까지 야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이어지는 기사는 야구를 마음껏 즐기는 데 대한 뛰어난 정보를 담고 있다.

타율을 높이려면 공을 넘어뜨리려고 하지 말고 직접 담장을 두드려라.

공이 온 방향으로 쳐야 한다는 생각이다.

공중에 공이 맞으면 보통 쉽게 잡힌다.

야구를 지도한다면, 선수들이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선수들을 행복하게 하고 흥분시켜라.

피자 파티와 같은 단체 활동은 정말 도움이 되는 팀 유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야구는 단순한 경기일 뿐, 판돈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타격 자세에서 힘을 극대화해야 할 때는 뒷발로 무게중심을 옮기는 것을 고려해보자.

오른손잡이라면 오른쪽 허벅지 근육을 조이면서 오른손으로 체중이 내려오고 있어야 한다.

네가 스윙을 할 때, 너의 뒷발은 힘을 더해줄 거야.

항상 안전을 염두에 두고 어떤 운동이든 하라.

야구장에서 부상이 일어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볼의 위치를 항상 파악하여 부상을 방지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잘못된 공으로 인해 이가 빠지거나 더 나빠질 수 있다.

또한, 기지에 있는 남자들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타자를 칠 때는 항상 헬멧을 쓰세요.

헬멧을 쓰지 않으면 머리 부상이 쉽게 일어날 수 있다.

타격용 헬멧은 엉뚱한 곳에서 던진 공에 얼굴을 맞히지 않고 파울볼도 막아주는 튼튼한 방패가 있어야 한다.

경기 내내 각 선수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주변의 상황을 항상 의식함으로써 다른 선수와 충돌할 가능성을 피할 수 있다.

머리 부상은 충돌로 인해 발생한다.

위험한 충돌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선수들이 공을 쫓고자 하는 당신의 의도를 알게 하는 것이다.

야구 감독이라면 훌륭한 연습 스케줄이 필요하다.

하나를 갖는다는 것은 선수들이 다가올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선수들이 10분 동안 몸을 풀고 20분 동안 타격훈련을 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다면 몇 분간의 베이스 가동과 10여 번의 상황 연습이 이상적일 것이다.

포지션별 방어에 대한 10분간의 훈련과 냉각 시간으로 마무리하십시오.

간단한 팀 회의를 거쳐 연습 시간이 끝난다.

야구를 위한 올바른 걸음걸이를 배워라.

오른손잡이라면 피치가 풀릴 때 왼다리로 살짝 집는다.

왼손잡이 선수들은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 다리를 사용할 것이다.

투수가 가까이 오면 투수를 향해 힘을 낼 수 있도록 투수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당신을 위한 한 걸음은 실제로 한 발보다 조금 더 작거나 조금 더 클 수 있다.

베이스를 뛰어다닐 때, 코치들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의 코치는 전체 경기장을 훨씬 더 잘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러닝 베이스를 할 때는 공이 아닌 베이스에 집중한다.

그들이 당신의 달리기를 안내하도록 하라.

멈추라고 하면 가장 가까운 기지에서 대기하라.

신호가 간다면 최대한 빨리 달려라.

땅볼을 잡기 위해 몸 주위로 손을 뻗지 마십시오.

위해 앞에 벗어나기에 너는 금세 야구의 방향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것은 공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공을 던질 때는 일단 공이 풀리면 플레이로 간주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포수가 다시 던질 때도 여전히 플레이를 하고 있다.

그렇긴 하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맞으면, 당신은 준비를 해야 한다.

번팅할 때는 방망이의 각도를 적절하게 맞춰라.

오른손이냐 왼손이냐에 따라 방망이로 정반대의 행동을 해야 한다.

방망이를 오른쪽으로 꺾으면 공이 투수에게 닿지 않게 하면서 번트가 공평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야구를 즐긴다.

거의 아무것도 9이닝을 소화하기 위해 경기장에 오르는 것만큼 재미있지 않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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