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당신이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더라도,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해 보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충고를 찾을 필요가 있다.

이 글에는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필요한 조언이 들어 있다.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카모마일이나 펜넬 티를 따듯하게 드십시오.

따뜻한 음료는 항상 달래고 쉬며, 약초는 진정 효과가 있다.

허브차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불면증이 규칙적으로 나타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종종 신체에 불충분한 지지를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이것은 불면증을 더욱 악화시킨다.

새로운 딱딱한 매트리스에 투자하면 수면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하거나 잠자기 전에 비디오 게임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화면 상의 이미지가 뇌를 통해 흐르기 때문에, 여러분은 긴장을 푸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신드롬은 당신의 다리가 결코 완전히 편안하거나 침착하지 못한 상황이다.

당신은 그들이 밤에 아프거나 경련을 일으킨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들을 끊임없이 침대 주위를 움직이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의 의사가 도울 수 있다.

수면은 많은 음식에 들어있는 트립토판을 통해 유도될 수 있다.

자기 전에 이것과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이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칠면조, 우유, 계란은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따뜻한 우유가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우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태블릿과 노트북은 다른 방에 두십시오.

침대에 있는 동안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깨어있게 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고 자주 발견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에 장치를 끄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중 하나이다.

몸이 편안해지도록 내버려 두어라.

일상의 습관을 적기 시작하라.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활동과 당신이 잠자기 전에 먹는 음식을 추적한다.

잠자는 거랑 비교해 봐.

잠을 많이 자는 방법을 이해하고 올바른 변화를 꾀할 수 있다.

잘 자려면 일상에 머물러라.

당신의 몸은 24시간 근무에 맞춰 자연스럽게 리듬을 맞추게 된다.

당신의 몸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잠을 자고 싶어한다.

일정을 잡고 8시간만 자면 반대보다는 몸으로 일하는 것이다.

당신의 방을 매일 저녁 잠자기 좋게 만드세요.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방에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다른 개인들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정화된 공기가 밤에 적절한 호흡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그 효과를 높이 평가할 수 있다.

특히 잠자리에 드는 시간에는 카페인이 든 음료를 치워라.

디카페인 음료로 바꾸거나 심지어 허브차를 마시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설탕이 듬뿍 든 음식을 먹으면 종종 에너지가 급해질 수 있기 때문에, 숙면을 취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것들로부터도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네 심정을 적어라.

책임에 집착하는 것은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고 수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을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을 괴롭히는 것들을 적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어떻게 돌볼 수 있는지를 적어두는 것이다.

계획이 있을 때, 스트레스는 줄어들 수 있고 밤에 잠을 자는 것이 더 쉽다.

때때로, 작은 간식은 여러분이 잠들도록 도울 수 있다.

약간의 토스트와 꿀은 진정제로 작용하여 당신의 배를 채울 것이다.

메뉴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추가하면 마무리가 된 지 30분 안에 졸음이 오기 시작한다.

불면증이 있으면 수면제를 복용하는 것을 생각해봤겠지만 중독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대신 의사와 상담을 통해 어떤 대안이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불면증이 너를 노예로 만들지 마! 방금 읽은 충고를 따라서 지금 당장 불면증을 없애라.

생활에 대처하지 못할 이유가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필요한 만큼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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