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식사를 망치는 산성 환류 증상을 막으십시오!

다음 식사를 망치는 산성 환류 증상을 막으십시오!

다음 식사를 망치는 산성 환류 증상을 막으십시오!

극심한 고통과 불편함을 겪고 있는가? 가슴이 불타는 것 같은 느낌이 드십니까? 음식을 맛있게 드시느라 힘드십니까? 고통을 멈출 준비가 되셨습니까? 다행히도, 아래 기사는 이 상태를 어떻게 스스로 제거해야 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제공한다.

이 글에서 우리는 역류산의 비참함을 종식시키는 방법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식사와 함께 마시는 대신에 각각의 식사와 식사 사이에 술을 마시라.

이것은 배고프기보다는 목이 마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배고픔을 다스리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음료를 식사 시간 범위 밖에서 마신다면 산은 식도를 더 자주 벗어나게 될 것이다.

어떤 음식은 산성 환류를 유발한다.

알코올, 초콜릿, 카페인, 튀긴 음식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품목들이다.

토마토나 오렌지처럼 산성도가 높은 음식도 역류를 일으킨다.

산성 환류 트리거와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므로 방아쇠 추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모든 리스트를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위 점막은 미끄러운 느릅나무라는 보조제를 사용함으로써 증가할 수 있다.

그것은 산성으로부터 과다한 염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한의 안도감을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잠자기 직전에 미끄러운 느릅나무 한두 큰술을 물컵에 섞는다.

때때로 역류 증상은 심장마비의 증상과 매우 유사하게 보일 수 있다.

가슴에 큰 통증이 있는 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를 겪고 있을지도 모른다.

가능한 한 빨리 의사를 불러 도움을 청하라.

자신을 잘못 진단하여 합병증이나 죽음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그 파운드는 집어치워! 체중이 늘면 산성 역류 공격 빈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위와 식도 주변의 지방이 압력을 가해 오작동을 일으키고 속쓰림을 일으킨다.

체중을 적게 줄이면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가 들어 있는 로젠지는 당신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산성으로부터 소화기관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소화기관을 코팅한다.

그것은 또한 기침이 역류할 수 있는 것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건강식품 가게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술을 마시지 마라.

알코올은 위산을 과다하게 만들 수 있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면 1-2잔으로 제한하고 증상을 악화시키지 않는 술을 찾아보십시오.

음식의 상대적 pH는 당신이 그것을 먹을 때 그것이 산을 생산할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레몬과 같은 고산성 식품은 소화에 이어 고알칼린 식품이 된다.

만약 당신이 역류 환자라면 이것은 혼란스럽게 들린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pH 수준에 대해 알아라.

구미가 당기는 일이지만, 산성 역류 진단은 실제 의사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다.

위가 아플 때는 항상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궤양과 같은 다른 고통일 수도 있고 심지어 심장 문제일 수도 있다.

실제로 산성 환류인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실시할 수도 있다.

글루텐은 종종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산성 역류증이 있으면 글루텐 섭취를 제한해야 한다.

글루텐은 밀, 보리, 호밀에서 나오므로 이런 성분이 있는 제품은 피한다.

소량의 곡물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외과적 선택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기금은 식도와 접촉하는 위산을 제한하는 새로운 판막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이 절차는 산성 역류를 영구히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도구다.

산성 환류 문제를 어떻게 완화해야 하는지 아십니까? 무엇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는지 아십니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기분이 나아질 수 있도록 변경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바빠질 시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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